40분 만에 10억 완판 기록 '그래비티 샴푸', 탈모 고민 해결할까?

2024. 12. 3. 09:00즐거운 이슈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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탈모 고민 끝낼 샴푸의 등장?

요즘 머리숱 고민으로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 많으시죠? 3050 세대뿐 아니라 젊은 층까지 탈모와 볼륨 감소는 더 이상 남의 일이 아닌데요. 저 역시 유전인지 후천적 이유인지는 몰라도 날이 갈수록 머리카락이 빠져 고민이 많습니다. 오늘은 이 고민을 확 날려줄 대세 아이템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'그래비티 샴푸'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.

출처 Pixabay


'그래비티 샴푸'의 특징

그래비티 샴푸KAIST 화학과 이해신 석좌교수와 그의 연구진이 개발한 탈모 및 볼륨 케어 전문 샴푸입니다. 이 교수는 세계 최초로 염색 샴푸를 개발한 바 있으며, 폴리페놀 분야에서 세계 상위 1%의 논문 인용률을 보유한 전문가로 알려져 있습니다. 탈모와 머리숱 감소로 고민하는 현대인을 위해 과학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인데요.  

출처 grabitylabs.com


이 샴푸는 특허 성분 ‘리프트맥스’와 이해신 교수의 전문 분야인 폴리페놀 기술을 결합하여 모발 케어에 혁신을 더했습니다.  이해신 교수는 "그래비티를 통해 수많은 탈모 환자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"며, "폴리페놀의 다양한 이점을 상용화해 더 많은 사람이 과학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"고 밝혔습니다.

그래비티 샴푸의 핵심 성분
- 리프트맥스
이 샴푸의 핵심은 특허 성분인 '리프트맥스(LiftMax 308™)'입니다. 손상된 모발 큐티클층 사이로 빠져나가는 모피질 물질을 보호하고, 모발에 탄력을 부여합니다.  

- 폴리페놀
강력한 접착력을 통해 모발 보호막을 형성하며, 공기와 만나면 색이 변하는 특성을 활용해 모발에 힘과 건강을 제공합니다.  

임상기관이 검증한 '그래비티 샴푸'의 효과

글로벌 임상기관 ‘인터텍’의 실험 결과를 보면, 이 샴푸의 효과는 과장된 것이 아닙니다.  

인터텍 실험 결과
- 1회 사용만으로 모발 볼륨이 40.42% 증가, 모발 한 가닥 두께도 6.27% 증가했습니다.  
- 2주 사용만에 탈모 증상이 무려 70.18% 감소하는 효과를 보였습니다.  

이 정도면 "정말 효과가 있을까?"라는 의심은 잠시 접어둬도 좋을 것 같아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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홈쇼핑에서 대박난 '그래비티 샴푸', 오프라인에서도 판매

그래비티 샴푸는 지난 4월 출시 이후 7개월 만에 31만 병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. 특히 2024년 10월 26일, 롯데홈쇼핑 ‘최유라쇼’에서 방송된 지 단 40분 만에 3만 3,000병 완판, 약 10억 원 매출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.

출처 롯데홈쇼핑


그래비티 샴푸는 홈쇼핑의 성공을 발판 삼아, 2024년 12월 2일부터 이마트 전국 주요 매장에서도 판매를 시작합니다.  은평점, 월계점, 둔산점 등 21개 매장을 시작으로, 연말까지 총 84개 매장으로 판매 채널이 확대될 예정입니다.  

출처 이마트


현재 그래비티 샴푸 온라인 공식판매처에는 샴푸가 품절되어 구매하기가 힘든 상태입니다. 온라인 구매가 불편하거나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싶었던 분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겠죠?

출처 grabitylabs.com 사이트 화면 캡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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머리숱 고민, 과학이 해결해 줄 수 있을까?

탈모는 더 이상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. 머리숱이 우리의 자신감과 직결되는 만큼, 효과적이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죠. 탈모와 모발 볼륨 감소로 고민하신다면, 이미 홈쇼핑 완판 신화를 이룬 그 효과를 직접 체험해보는 건 어떨까요? 과학적 연구와 임상 결과로 입증된 그래비티 샴푸를 한 번 사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출처 Pixabay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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